내년에 메트로 밴쿠버에 실내 스카이 다이빙 센터가 개장합니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뉴스

내년에 메트로 밴쿠버에 실내 스카이 다이빙 센터가 개장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11-17 03:04 조회 13 댓글 0

본문

실제로 비행기에서 뛰어 내리지 않고 스카이 다이빙이 어떤 느낌인지 경험하고자하는 메트로 밴쿠버 사람들은 내년에 실내 스카이 다이빙 센터에서 그렇게 할 수있을 것입니다.

iFly는 현재 Bridgeport Canada Line 역 옆에있는 Richmond의 9151 Van Horn Way에 건설 중이며 내년 여름에 개장 할 예정입니다.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캐나다에 캘거리와 토론토에 각각 2 개의 유사한 시설이 있습니다.


리치몬드 실내 레크리에이션 스카이 다이빙 센터는 높이가 11,636 평방 피트 인 80 피트 건물 안에 있습니다.

iFly 웹 사이트에 따르면 누구나 실내 스카이 다이빙을 시도 할 수 있으며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직 풍동 내부의 각 비행은 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비행기에서 뛰어 내린 후의 자유 낙하와 비교하면 약 45 초 동안 지속됩니다. 각 iFly 경험은 2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수직 풍동의 상단에 위치한 팬은 비행 실을 통해 위쪽으로 공기를 끌어 당긴 다음 "공기 복귀 터널"을 통해 측면으로 다시 아래로 밀어 넣습니다.


개발자는 사이트에 이미 존재하는 Ace Badminton Center 및 주차장을 개선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리치몬드 지역은 2020 년 중순에서 하순 여름에 개장될것이라고 합니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vancouver-new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