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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쿠버가 완전히 전기 수상 비행기의 본거지가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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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11-12 14:44 조회 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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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 에어는 전기 수상 비행기의 프로토 타입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항공기는 토 피노와 밴쿠버 시내를 연결하는 것과 같이 여전히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버 에어는 수상 비행기의 전기 함대를 만드는 목표에서 중요한 단계를 밟았지만, 밴쿠버를 오가는 승객이 생기기 까진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하버 에어의 창립자이자 CEO 인 그렉 맥 두걸 (Greg McDougall)은 최근이 회사는 DHC-2 de Havilland Beaver 프로토 타입 비행기에 전기 모터를 설치했으며, 현재 배터리 팩을 설치하고 나머지 기체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는 기술적인 측면에서 큰 장애물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2 월 상순에 그 비행을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McDougall은 아직 샴페인을 터뜨리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전히 몇 가지 목표 게시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버 에어는 현재 BC 주와 워싱턴 항구에서 매일 300 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교통부와 미연방 항공국 (US Federal Aviation Authority)이 전기 상용 비행기 (현재는 그렇지 않은 비행기)를 규제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McDougall은 현재의 전기 기술은 인기있는 Nanaimo-Vancouver 노선과 같이 Harbour Air가 제공하는 짧은 항공편에만 적합하다고 말했다.

맥두 걸은이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McDougall은“배터리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규제 프로세스를 거치면서 [기술]은 적절한 범위와 페이로드를 허용 할 것입니다."

전기를 이용하는 것은 환경 적 관점뿐만 아니라 경제적 관점에서도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McDougall은 연료 비용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전력 비행기의 유지 관리 비용도 적게 듭니다.

McDougall은“[전통적인] 터빈에서 발생하는 열은 너무 높아서 가동 비용이 매우 비싸지 만 전기 모터에는 그 중 어느 것도 없습니다.

환경 적으로 맥두 걸은 회사의 차량이 약 25,000 대의 차량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맥 더건은 하버 에어가 2007 년 북미 최초의 탄소 중립 항공사가되면서 탄소 배출량을 몇 년 동안 구매했지만, 배출량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항공 산업은 탄소 집약적 인 운송 수단으로, 비행기는 전 세계적으로 탄소 배출량의 약 4.9 %에 달합니다.

McDougall은 전기 공급은 밴쿠버, 빅토리아, 시애틀과 같이 이미 상점을 설립 한 바쁜 항구에서 계속 운영하기 위해 회사의 사회 라이센스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Harbour Air가 1982 년에 산림 서비스 회사로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비즈니스가 얼마나 변화했는지 주목하면서, 비행기가 생산하는 소음은 좋은 이웃이 될 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30 ~ 35 년 전에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이 항구는 주로 주거지가 거의없는 항구 일뿐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arbor air는 항공기 용 전기 추진 시스템 구축을 전문으로하는 미국 워싱턴주의 레드몬드 기술 회사 인 MaginX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MagniX의 CEO 인 Roei Ganzarski는 이메일을 통해 하버 에어 수상 비행기에 전기 추진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매우 잘 진행되고있다”고 말했다.

간 자르 스키 (Ganzarski)는 또한 전력 항공기, 특히 전력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비행기의 장거리 거리에 대한 가능성을 언급했다.

간 자르 스키는“우리의 전기 추진 시스템으로 개조 된 비버 나 카라반과 같은 '확대 된'항공기는 약 100 마일 (160km)을 비축 할 것이다. "Eviation Alice와 같은 항공기는 처음부터 완전 전기식으로 설계되었으며 650 마일 [1,046km]에 비축량을 추가 할 것입니다."

Ganzarski와 마찬가지로 McDougall은 항공 산업의 방향을 확신합니다.

그는 그의 항공사가 중요한 획기적인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저의 조사를 통해 우리의 스테이지 링크가 짧고 항공기가 단일 엔진이고 훨씬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한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가 전기를 사용할 수있는 매우 독특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하버 에어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목표는 전체 함대를 확실히 전기화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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