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트럭 뒤에서 떨어지는 후 다리를 잃었습니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뉴스

BC -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트럭 뒤에서 떨어지는 후 다리를 잃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10-30 12:35 조회 21 댓글 0

본문

BC SPCA는 7 개월 된 독일 셰퍼드 강아지가 트럭 뒤쪽에서 떨어지는 부상을당한 후 대중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칠리라고 불리는 강아지는 끔찍한 부상을 입었고 즉시 수의사에게 달려습니다. 그녀의 앞다리는 가슴 아래 어깨와 앞다리 안쪽으로 찢어졌습니다. 또한 SPCA는 가슴에서 어깨까지 근육이 절단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그녀의 피부는 윗 팔뚝에서 겨드랑이까지 조직이 찢어졌으며 수많은 동맥이 상처입었습니다.

BC SPCA Williams Lake & District 지점장 Liz Dighton은 “칠리는 다리를 따라 심한 상처를 입어 사지가 고쳐지지 않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긴급 절단이 필요했습니다.

Chilli의 응급 절단 수술, 후속 검사, 물리 치료 및 일일 치료  는 $ 4,230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그녀는 입양 준비를하기 전에 최소 3 주간의 SPCA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Dighton은 "이 젊은 아가씨는 매우 친절하고 달콤합니다." "그녀는 껴안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이있을 때 조심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녀의 응급 수술에 기부 할 수 있기를 정말로 희망합니다."

SPCA는 또한 애완 동물 소유자들에게 BC 주 자동차 법 72 조 및 BC 동물 학대 방지법 9.3 조에 따라 픽업 트럭 뒤에서 안전하지 않은 애완 동물을 운송하는 것은 불법임을 상기시켰습니다. 트럭으로 애완 동물을 운송하는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트럭 상자 중앙의 안전한 상자 안에 애완 동물을 보관하는 것입니다.

윌리엄스 레이크 & 디스트릭트 SPCA에서이 강아지와 다른 동물들을 돕고 싶다면 spca.bc.ca/medicalemergency 를 방문하거나 윌리엄스 레이크 709 Bond Lake Road,  250-392-2179로 가십시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vancouver-new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