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로 할로윈을 영구적으로 옮기는 것에 대한 캐나다인의 의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뉴스

토요일로 할로윈을 영구적으로 옮기는 것에 대한 캐나다인의 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10-30 12:32 조회 19 댓글 0

본문

할로윈이 되면 특히 즐겁지 않은 특성이 동반 될 수 있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보통 학교의 밤 시간에 trick 또는 treating 하는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성인을 위한 파티는 환영받는 탈출구가 될 수 있지만 근무 시간 중에 발생하면 생산성에 필연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모든 성도의 날 (11 월 1 일)에 직원들이 숙취에 걸릴수도 있습니다.

올해 초 미국에서는 매년 같은 날 (10 월 31 일) 관측되는 대신 할로윈을 10 월 마지막 토요일로 옮겨야한다는 탄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수정은 주말에 자동차 교통량이 줄어듦으로 스트레스를받는 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리서치 사 (Research Co.)는 이것에 대해 캐나다인들이 어떻게 반응 할 것인지를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며칠 동안의 조사결과 캐나다인은 거의 반으로 나뉘어져 있음을 알았습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응답자의 41 %는 매년 토요일에 할로윈을 옮기는 것을 동의했지만 43 %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남성의 46 %가 주말에 할로윈을 지키기 위해 변화를 환영하지만 여성의 36 %만이 이 견해에 동의합니다. 18 세에서 34 세 사이의 캐나다인은 35 세에서 54 세 사이 (38 %)와 55 세 이상 (39 %)보다 이동을지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6 %).

퀘벡 주에서는 53 %의 주민이 토요일로 옮기는 것에 찬성합니다. 온타리오 (40 %), 캐나다 대서양 (39 %), 매니토바 및 서스 캐처 원 (38 %) 및 앨버타 (34 %)를 포함하여이 지역의 다른 지역은이 수정에 특히 관심이 없습니다.

제안 된 변경에 대한 가장 낮은 수준의 지원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보여졌으며, 거주자의 31 %만이 이동을 승인했고 절반 (49 %)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10 월 31 일이 아닌 날에 10 명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인 중 3 명 (30 %)이 할로윈을 축하하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정치적으로 볼 때, 이번 달 연방 선거에서 캐나다 자유당에 투표 한 캐나다인들은 캐나다 보수당을 대표하는 후보자들에게 투표권을 행사 한 사람들보다 주말에 할로윈을 옮길 수있는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37 %).

할로윈을 축하 할 때를 생각하는 것 외에도 문제가있는 의상도 있습니다. 리서치 사 (Research Co.)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들은 축제 기간 동안 어린이와 성인이 무엇을 입을 수 있어야하는지 평가해야했습니다.

예상대로 일부 기능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캐나다인들은 어린이의 얼굴 색을 바꾸는 복장을 부적절하다고 간주합니다 (51 %). 이는 민족적 고정 관념을 나타내는 어린이 복장에 결함이있는 응답자 비율 (57 %)보다 약간 낮지 만 할로윈에 장난감이나 복제 무기를 착용 한 어린이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들 (47 %)보다 높습니다.

더 논쟁적인 의상이 있습니다. 아동이 아닌 문화를 나타내는 의상은 캐나다인의 44 %가 적절하다고 간주하고 38 %가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어린이가 감옥이나 배가 본드와 같은 사회적 고정 관념을 나타내는 의상은 입는걸 캐나다인의 52 %가 적절하고 33 %가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성인이 채택 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의상이 응답자에게 제시 될 때, 우리는 피부색 변화 (53 %)와 민족 고정 관념 (59 %)에 대해 약간 더 높은 거부 수준이 관찰됐습니다.

결과는 캐나다의 성인 1,000 명 중 10 월 21 일부터 10 월 23 일까지 실시 된 온라인 연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캐나다의 연령, 성별 및 지역에 대한 캐나다 인구 조사 수치에 따라 통계적으로 가중되었습니다. 표본 변동성을 측정하는 오차 한계는 20에서 19 배의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3.1 퍼센트 포인트입니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vancouver-news.com All rights reserved.